스페인 6박7일 일주 코스 중 일부
스페인 6박7일 일주 코스 중 일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S샵은 20일 오후 5시15분부터 인터파크투어의 스페인 일주 6박7일, 스위스 이탈리아 7박8일,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6박7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전 TV 예능프로그램 등에 소개돼 인기가 많았던 여행지나 물가가 비싸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기 힘들었던 여행지들을 엄선했다.

전 일정에는 항공권을 제외한 숙박, 관광, 식사(특식 포함)가 포함돼 있다.

판매가는 모두 49만9천원으로 동일하며 환율이 인상돼도 추가요금은 없다. 다른 패키지 여행과는 달리 전 일정 4성급 호텔(스위스 1박 제외)에서 숙박한다는 차별점이 있다. 최대 1억원 여행자보험도 포함돼 있다.

우선 1인당 예약금 20만원만 결제하면 되며 차액은 출발일 지정 후 지불하면 된다. 패키지 여행은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외교부 공지)된 후 1년 안에 갈 수 있다.

GS샵은 생방송 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생방송 중 고객 4명을 추첨해 해당 여행을 무료로 보내준다. 또 다른 추첨 고객 4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0만원씩 총 200만원을 준다.

전우정 GS샵 MD는 “최근 백신 접종률이 높은 국가 중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핫한 여행지를 우선적으로 엄선해 소개한다”며 “억눌렸던 여행수요가 폭발하고 있는 만큼 GS샵의 합리적인 여행 패키지로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