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 진행
SNS 관람 인증 이벤트 등 열어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는 돌비 시네마에서 다양한 영화를 볼수록 혜택을 주는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를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는 ‘돌비 시네마 스탬프’와 ‘돌비 시네마 투어’, ‘돌비 시네마 SNS 인증 이벤트’로 구성됐다. 돌비 시네마 매니아 관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돌비 시네마 스탬프는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1편, 3편, 5편 관람 시 각각의 혜택이 제공된다. 1편 관람 시 포토카드와 팝콘(L) 무료 쿠폰을, 3편 관람 시 VIP 승급 포인트 1천 점을 제공한다. 5편 관람 시에는 돌비 시네마 무료 관람권과 더불어 미공개 서프라이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돌비 시네마 투어는 현재 돌비 시네마를 운영하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을 모두 방문해 돌비 시네마 영화를 관람하면 돌비 시네마 2회 관람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돌비 시네마 SNS 인증 이벤트는 시네마 관람 티켓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돌비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해 7월 오픈 후 지속해서 돌비 시네마를 방문하고 사랑해 주는 관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영화에 온전히 몰입하며 즐길 수 있는 돌비 시네마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더 즐겁게 영화를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됐다.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메가박스는 지난해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한 후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총 3개의 돌비 시네마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