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필기앱서 사용하는 템플릿 제공
영화에 대해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

롯데시네마 디지털 굿즈 ‘굿노트 다이어리’ 홍보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디지털 굿즈 ‘굿노트 다이어리’ 홍보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는 태블릿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굿즈 ‘굿노트 다이어리’를 무료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굿노트 다이어리는 롯데시네마의 랜선 굿즈 1탄이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노트 필기 앱인 굿노트와 노트쉘프 등에서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의 굿노트 다이어리는 관람한 영화와 보고 싶은 영화를 표시할 수 있는 LIST UP, 이미지와 함께 관람한 영화에 대해 간단한 코멘트를 남길 수 있는 REVIEW, 나만의 포토티켓을 꾸밀 수 있는 PHOTO TICKET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시네마는 굿노트 다이어리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운받은 다이어리의 사용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롯데시네마다이어리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펜슬(1명), LAMY S펜(2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화 리뷰 다이어리 다운로드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의 추억을 기록하고 회상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굿즈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기에서 롯데시네마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