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 티 5종서 한 가지 선택
30일까지 가까운 매장서 수령

유니클로 티셔츠 컬렉션 2만명 체험 이벤트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티셔츠 컬렉션 2만명 체험 이벤트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프리미엄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기능성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베이직 티셔츠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13일까지 진행하며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이 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총 2만명의 당첨 고객을 선정해 Uniqlo U와 +J 컬렉션의 티셔츠 5종 중에서 원하는 제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남성 및 여성용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는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혁신적인 소재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유니클로 유 컬렉션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로 세련된 감성을 지녔으며 코튼과 같은 외형의 에어리즘 소재로 제작해 단품으로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J 수피마 코튼 티셔츠’는 유니클로가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 협업한 플러스제이(+J)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이 티셔츠는 특수 방적된 수피마 코튼을 100%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유연한 소재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니클로 웹사이트 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참여자 정보와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 가입 후 부여받은 회원ID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7일 개별 문자 및 APP 알림 메세지로 발표할 예정이며 30일까지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클로 웹사이트 내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