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 쉬운 산양유 단백 함유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음료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일동후디스는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 밸런스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사진)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 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류신 BCCA에 뼈 건강을 지키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테트라팩 형태로 운동 전후, 식사대용, 체중 조절 등을 위해 균형 있는 영양을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감미롭고 고소한 맛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단백질 음료 최초로 종이 빨대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도 더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190ml 16입 기준 5만1천200원이다.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공식 쇼핑몰인 하이뮨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에 높은 휴대성과 고영양으로 차별점을 더한 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맞춤형 제품”이라며 “단백질뿐만 아니라 일상 속 필요한 다양한 필수 영양소들을 한 번에 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