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폼에 미키 캐릭터 새겨
중국 고객 위해 대용량 출시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디즈니와 협업해 대표 인기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폼과 브이핏 쿠션으로 선보인다. 세련되고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패키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미키 캐릭터를 새겼다.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을 활용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듀오 디즈니 에디션’은 휴대성을 높인 60ml 용량 두 개 세트로 구성했다. 각각의 제품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의 얼굴을 입혀 커플이 함께 나눠 사용하거나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중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디즈니 에디션 200ml’도 출시한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을 위해 기존 120ml에서 200ml로 용량을 늘렸으며 중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한 골드 색상 조합의 미키 패턴을 개발해 패키지에 적용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T-Mall)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비디비치의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브이 핏 쿠션은 ‘퍼펙트 브이 핏 쿠션 디즈니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블랙 용기에 금박으로 미키 캐릭터를 그려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얇고 가볍게 발려 소량으로도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편안하게 밀착된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고밀착 포뮬러가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줘 무더운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달 21일부터 31일까지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디즈니 에디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달 25일 오후 9시에는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을 위한 특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키가 그려진 세안 밴드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제품 구매 시 재미와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 세대를 위해 처음으로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미키는 해외 명품부터 국내 브랜드까지 많은 업체들이 앞다퉈 협업하는 인기 캐릭터인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COM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 비디비치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