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관 775석 규모로 개관
시사회·경품이벤트 등 진행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롯데시네마 별내 위치 안내도 <사진=롯데컬처웍스>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롯데시네마 별내 위치 안내도 <사진=롯데컬처웍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컬처웍스는 다음달 1일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에 롯데시네마 별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별내는 총 5개관 775석 규모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 위주로 구성된 주거단지 밀집 지역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며 신축 건물에 입점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관람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개관을 기념해 이번달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한다. 시사회 기간 15시부터 18시 사이 방문 시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더 파더’, ‘작은 아씨들’과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신작과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등 아이들을 위한 신작 애니메이션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별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사회 전용 관람권을 다운로드받아 예매 가능하다.

아울러 별내관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와플 메이커,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6월 30일까지 별내관에서 영화를 2회 이상 방문한 고객은 닌텐도 스위치와 주유상품권 10만원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별내관에서 학생증·청소년증을 인증한 초·중·고등학생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시사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