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이용가능
가족 유형에 맞게 선택

어린이 고객이 객실 내 비치된 키즈텐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호텔롯데>
어린이 고객이 객실 내 비치된 키즈텐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5월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롯데호텔의 7개 호텔(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울산·제주)에서 판매한다.

어린이 또는 부모님을 위한 특전이 포함된 두 가지 구성으로 가족 유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 러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롯데호텔 셰프가 만든 수제 쿠키 1박스와 킥보드 1대를 제공한다. 킥보드는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T 디럭스 LED 에코 제품으로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킥보드다.

부모님과 투숙 시 패밀리 겟어웨이 땡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과 수제 쿠키 1박스, 마사지 건 1개로 구성됐다. 제스파의 바이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사지 건으로 근육을 섬세하게 자극하여 피로를 풀며 휴식하기에 좋으며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된다. 이와 함께 시그니엘 배스로브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세부 특전 구성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