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구매금액과 합산해 페이백
여성용 브라운 실크 제모기 판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세계TV쇼핑은 18일 이마트와 함께 캐시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캐시백 프로모션의 이름은 이워드다. 이워드는 행사카드로 매월 약정금액만큼 결제하면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의 대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18일 선보이는 쇼핑캐시백 행사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TV쇼핑에서의 구매 금액을 합산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약정금액과 약정기간을 완화해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첫 행사상품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하는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 의료기기다. 현대카드 월 30만원, 13개월 약정, 월 예상할부금 2만8천385원이다.

방송 중 상품을 현대카드로 13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후 할부기간 동안 신세계TV쇼핑과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달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달 월 할부금 2만8천385원이 페이백 된다.

13개월 동안 꾸준히 약정을 이행하면 37만원 상당의 브라운 제모기를 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신세계TV쇼핑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TV쇼핑의 고객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4050 여성 고객들의 제모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1차 행사상품을 선정했다.

5월 중 추가 행사를 기획 중이며 행사품목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쇼핑캐시백 행사는 신세계TV쇼핑 회원에 한해 1회의 기회가 제공되며 약정서 작성 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마트의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

신세계TV쇼핑은 이날 이워드 행사 론칭과 함께 신세계야구단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한 랜더스 데이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의 모바일과 PC몰에서 현대카드와 NH카드로 5만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0%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1일 최대 할인 한도는 40만원이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이마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세계야구단 등 그룹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