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 협업 제품
“하루 1포로 장 건강 관리”

▲ ‘고려은단 데일리 장케어 신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사진=고려은단>
▲ ‘고려은단 데일리 장케어 신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사진=고려은단>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고려은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려은단 데일리 장케어 신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를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40% 할인된 8천900원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된다.

고려은단 데일리 장케어 신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주문 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와 고려은단이 협업해 선보인 제품이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프로바이오틱스 10억마리와 프락토 올리고당 3천㎎을 한 포에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셀레늄까지 함유됐다.

하루에 한 포씩 섭취하면 되며 제품 패키지의 체크리스트를 활용해 더 꼼꼼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하루 한 포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모두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한 제품”이라며 “특별 할인가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