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역 멀티플랫폼 서비스 확대

‘스매시 레전드’ 대표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대표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라인게임즈는 ‘스매시 레전드’ 글로벌 런칭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지난 3월 영국 및 노르웨이, 스웨덴 등 유럽 국가를 시작으로 캐나다 등에서 소프트 론칭을 통해 호평을 받고있는 게임이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그랜드 런칭으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일부 국가 제외)에서 모바일(AOS, iOS)과 스팀(Steam)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다.

‘스매시 레전드’는 동화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6개의 게임 모드에서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진행되는 액션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글로벌 13개 언어를 지원, 해외의 다양한 유저들과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으로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젬’과 ‘코인’, ‘슈퍼 스페셜 상자’, ‘열쇠 더블러’ 등을 제공하며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피터’의 기념 스킨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그랜드 론칭과 함께 게임 내 정규 시즌인 스매시패스를 시작하고 열 번째 신규 캐릭터인 ‘더키와 스완’을 추가한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인게임즈 FLOO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