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로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 사용
하루 한 캡슐로 눈 건강 챙길 수 있어

▲ ‘고려은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리뉴얼 제품 <사진=고려은단>
▲ ‘고려은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리뉴얼 제품 <사진=고려은단>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고려은단은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고려은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고려은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하루 한 캡슐로 한 번에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출시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고려은단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직접 기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고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도 개선에 좋다.

캡슐은 해조류 추출물로 만들어진 식물성으로 제조돼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온도나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다. 캡슐 크기도 작아 섭취하기 편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해 눈이 피로하거나 침침하다 느끼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