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회원에 온라인공연 티켓 증정

지니뮤직 ‘카더가든 톡서트(토크콘서트) 초대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 ‘카더가든 톡서트(토크콘서트) 초대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지니뮤직>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지니뮤직은 지니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감사 이벤트 3탄 ‘카더가든 톡서트(토크콘서트) 초대 프로모션’을 이번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지니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의 실시간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는 언택트 공연 티켓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탄은 앙리 마티스 특별전 초대와 2탄은 글로벌 음향기기 자브라 경품을 제공한 바 있다.

지니뮤직은 3탄 이벤트로 언택트 공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음악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카더가든의 톡서트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신청 고객 전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지니 유료 회원이면 관람 신청 페이지에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니뮤직은 추가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카더가든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궁금한 점 등을 신청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카더가든이 몇 개의 질문을 선정해 직접 답변하고 고객 1명에게 톡서트 공연 중 영상 통화할 특별한 기회를 부여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카더가든의 감성 보컬과 진솔한 이야기를 곁들인 톡서트를 온라인으로 모두 다 함께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시리즈로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자리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