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술창업, 욕실 리폼 대표기업인 바센의 욕실리폼 프랜차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바센의 욕실리폼은 점포 없이도 할 수 있으며 소점포 운영으로도 가능해서 비싼 임대료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거기에다 특허받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경쟁력이 뛰어나며 다른 무점포 사업보다 사업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인기업종으로 2002년 욕실 인테리어 회사를 설립한 바센(www.bassen.co.kr)은 전국 100여개 프랜차이즈 지점이 위치해 있다.

8년 연속 업계 시공실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욕실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욕실리폼, 리모델링, 코팅을 단순한 노하우 전수가 아닌 전문적인 특허기술을 전수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기술창업으로 이끌어주고 있다.

특히 욕실을 뜯지 않고 새 것으로 만들어 내는 크리스탈 코팅은 시공방법도 간단할 뿐 아니라 Co2를 줄이는 친환경 공법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3주 동안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교육과 시공현장 견학과 현장체험을 통한 실습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출 보장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도와 주고 있으며, 자체원료 개발을 통해 원가절감은 물론 고급 욕실 자재의 대량화를 통해 하자 발생률을 줄이고 있다.

오래된 욕실을 새로 시공한 욕실처럼 만드는 욕실리폼은 바센이 특허를 얻은 크리스탈 공법을 이용해서 욕실과 세면기, 욕실 전체를 코팅해줌으로써 새로 시공한 욕실처럼 만들어주는 방법이다.

또한 바닥 바이오 줄눈 재생시공과 변기리폼과 냄새차단 장치가 시공이 된다. 방송에 소개된 욕실리폼은 욕실을 뜯지 않고도 오래된 제품인 욕조와 세면대, 변기를 새것처럼 만들어 준다.

무엇보다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를 차단하는 배수로 교체 시공으로 욕실의 악취를 잡아 낼 수 있다.

크리스탈 기본형 패키지는 위 패키지에 4벽면 크리스탈 코딩이 추가되며 천장은 서비스로 들어간다. 이 패키지도 특허를 얻은 크리스탈 공법을 이용해서 오래된 욕실을 새로 시공한 욕실처럼 바꾸어주며 색상까지 화사하게 바꾸어주는 진주 화이트식 공법을 사용한다.

또한 깨진 곳도 리폼을 통해 새로운 욕실처럼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으며, 한번의 시공으로 바닥이나 욕실 벽면의 줄눈에 생기는 곰팡이를 제거해 주며 방지해준다.

욕실리폼 무점포 창업, 소자본창업에 대한 방송내용은 한국경제TV(소상공인방송)에서 다시보기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