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구입 가능성·선호도 우수성 인정 받아

KCC글라스 ‘숲’ 홍보 이미지. <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 ‘숲’ 홍보 이미지. <사진=KCC글라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글라스는 바닥재 브랜드인 '숲'이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KCC글라스의 숲은 최초인지도 조사항목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3개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KCC글라스의 이번 수상은 고객의 안전과 삶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고기능성 바닥재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평가다.

KCC글라스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제품인증(PS인증)’을 취득해 아이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한 바닥재인 ‘숲 도담’을 출시한 바 있다.

올해에는 천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고탄력 쿠션층으로 보행감이 뛰어난 프리미엄 바닥재 ‘숲 휴가온’을 출시하는 등 안전과 공간의 가치를 중시하는 변화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 하는 KCC글라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높은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