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캐릭터가 건강관리가전 소개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LG전자는 최근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콘텐츠인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LG 건강관리가전의 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한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 콘텐츠로 최근 81억 뷰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들은 친숙한 노래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워시타워·식기세척기·정수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LG 건강관리가전 6종을 소개한다.

아기상어가 스타일러를 엄마상어가 워시타워 건조기를 아빠상어가 스팀 식기세척기를 할머니 상어가 직수형 정수기를 할아버지상어가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아기상어 친구인 월리엄이 인공지능 공기청정기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이 영상은 핑크퐁 국문 유튜브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모바일 핑크퐁TV앱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네이버TV·페이스북, LG전자 멤버십앱에서도 볼 수 있다.

LG전자와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가족의 건강을 위한 LG 가전과 글로벌 인기 콘텐츠 핑크퐁 아기상어의 이색 만남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춰 건강관리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