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 진행...봄 신제품 10% 할인

봄 신제품 세일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공식 포스터. <사진=에몬스가구>
봄 신제품 세일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공식 포스터. <사진=에몬스가구>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에몬스는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다음달 30일까지 봄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소파, 붙박이장, 식탁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봄 신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봄맞이 집꾸미기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거실 공간에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쉽다.

그 중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우아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 컬러 구성을 제공한다.

또 공간에 3인, 3.5인, 4인, 5인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 할 수 있다. 소파 길이를 10㎝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고객들은 봄 신제품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카밀 붙박이장, 알토 불박이장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봄 신제품인 원목 식탁 ‘소이’ 식탁과 독일산 비취원목에 통세라믹이 매치된 ‘헬렌20’ 원목 거실장도 출시를 기념해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에몬스는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에몬스’ 사진 및 영상을 리뷰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 가구로 꾸며진 거실, 침실, 주방, 자녀방 등 후기성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한 고객 전원(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봄맞이 집꾸미기 지원금 현금 등 경품을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