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박스 구성…최대 73% 할인

온유약품 ‘온유 아르간오일’ 할인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온유약품>
온유약품 ‘온유 아르간오일’ 할인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온유약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온유약품은 이번달 18일까지 공식몰에서 ‘온유 아르간오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온유약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유 아르간오일 1박스와 6박스, 12박스 등 3종의 구성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프로모션은 3일 동안만 진행된다.

온유 아르간오일은 열매 수확 후 화학처리 없이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모로코산 엑스트라버진 로스티드 아르간오일 100%를 담은 건강식품이다.

제품 한 캡슐에는 아르간 열매 약 15개에 해당하는 500mg의 아르간오일이 함유됐다.

아르간오일은 식물성 인지질과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리놀레산), 오메가6, 오메가9(올레산) 및 스코테놀(Schottenol), 비타민E 등 다양한 성분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최근 식용 아르간오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엑스트라버진 아르간 오일을 접해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 남서부 지역에서 자라는 아르가니아(Argania) 나무 열매의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보습력이 뛰어나고 올리브유의 두 배 이상의 비타민E를 함유해 일명 액체 황금이라고 불린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