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첨가제 없이 천연소재 제공해 '인기몰이'… 5~10% 특별할 이벤트도 진행

[현대경제신문 최보람 기자] 우수메디컬이 '2014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신생아 전용제품인 ‘물따로‘로 영유아 물티슈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물티슈와 달리 화학 첨가제가 없는 물과 천연소재 건티슈를 따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되는데 물의 부패문제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특이 물 성분 가운데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영유아용 물티슈로 특허로 등록됐다. 
 
이동훈 우수메디컬 대표는 “이번 수상은 물따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부모의 마음으로 신생아에게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우수메디컬은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 이달 말까지 물따로 공식 쇼핑몰인 물따로숍에서 인기상품을 정상가의 5~10%까지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분야별 전문가와 소비자ㆍ기업 등의 추천을 받은 후보군을 선정한 뒤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만들어진 지표다.

 
LG전자는 12일 초미세먼지를 비롯해 탈취효율 95%의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출시,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12일 초미세먼지를 비롯해 탈취효율 95%의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출시,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