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라인
탄탄한 피부 연출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에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인퓨전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하며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럭셔리한 텍스처가 주름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이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돼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8주간의 쿠션 사용으로 수분량과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됐다.

파운데이션은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줘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며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파운데이션 역시 8주간의 사용으로 수분량과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를 입증했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해 텍스처가 얇고 섬세하게 도포돼 어느 각도에서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피부의 모공과 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해주며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