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제품 맨투맨·티셔츠
"MZ세대 소비자 타깃"

피즈 모델들이 2021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피즈 모델들이 2021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즈(Phiz)에서 유쾌한 감성을 담은 2021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얼굴과 표정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 피즈는 위트 있는 로고와 서브 컬쳐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피즈는 이번 봄·여름 시즌 첫 번째 컬렉션의 주제를 숨겨져 있는 ‘너의 표정’으로 정했다. 귀여운 표정의 강아지 모티브 로고와 센스 있는 일러스트를 디자인 요소로 적극 활용했다. 일상 속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웻셔츠와 트레이닝 팬츠, 버킷햇 등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으로는 키치한 로고를 포인트로 개성을 강조한 맨투맨과 그래픽을 중심으로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아낸 그래픽 티셔츠 등이다. MZ세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유쾌한 감성과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독립 브랜드로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컬렉션 ‘어나더피즈’를 함께 선보인다. 톡톡 튀는 색감과 레터링 프린팅 요소가 돋보이는 티셔츠가 주요 제품으로 위트 요소를 담았다. 

피즈는 2021 봄·여름 시즌 신제품 및 어나더피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이번달 28일까지 10%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