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3개 구매 시 15% 할인
콜라보레이션한 가그린·칫솔도 선보여

▲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콜라보 에디션 앵콜전 홍보 포스터 <사진=동아제약>
▲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콜라보 에디션 앵콜전 홍보 포스터 <사진=동아제약>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동아제약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콜라보 에디션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은 합성착향료와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 첨가물이 최소화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덜어내고 고품질 원료만 사용했다.

이번 앵콜전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첫 번째 에디션의 성공적인 결과에 힘입어 개최됐다.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은 ‘국내 No.1 키즈 가글 브랜드 가그린’과 ‘친환경 브랜드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다.

여기에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인 구강 지킴이 악어(크로콜), 토코투칸(토코란), 원숭이(몽타이) 등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소장욕구를 더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한파로 아이들의 실내 활동이 많아진 점을 고려해 미니막스 정글로 필수 영양을 챙기고 구강 건강은 가그린과 조르단 칫솔로 관리하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로 1개 구매 시 10% 할인, 3개 구매 시 1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콜라보레이션 제품 2종(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380ml,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이 증정된다.

동시에 ‘나만의 One Pick’ 미니막스 정글 제품을 선택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어린이 골격조직 발달에 좋은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C’, 실내활동이 많은 어린이의 정상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는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D’ 중 선호 제품에 투표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두 제품 30% 재구매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등원·등교에 앞서 자녀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미니막스 정글로 섭취하고 구강 건강도 가그린과 칫솔로 챙기길 바란다”며 “미니막스는 어린이 라이프 전반의 다양한 건강 이슈에 대한 본질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