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사무·수납용품 등 마련
원격수업·재택근무용품 준비

아성다이소 초등학생 신학기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초등학생 신학기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아성다이소는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200여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2천원 이하 상품 비중이 5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선보였고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새롭게 사무실 생활을 시작하는 직장인들까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마블 캐릭터가 들어간 마블 입체백팩은 남자아이들에게 적당하고 겨울왕국2 아동용 가방은 여자아이들에게 잘 어울린다. 두 백팩 모두 초등학생이 준비물을 챙기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5천원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는 또 칫솔과 치약, 양치컵 등 위생용품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에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중·고등학생 신학기 상품은 대학생과 직장인도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 멀티꽂이는 가위, 테이프 등 사무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디자인 펜꽂이는 펜꽂이 옆에 작은 사무용품이나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수납함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책상 정리용품이 같은 톤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세트로 구매하면 내 책상 위를 더 깔끔하게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다.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 관련상품도 있다. 화상회의나 원격수업에 사용되는 스탠드 마이크, 핀 마이크(PC용)는 3천원에 판매하고 여러 장비를 연결해 주는 USB 4구 허브도 5천원에 준비했다.

오피스 엑셀 마우스패드는 마우스 패드에 엑셀 단축키가 인쇄돼 있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게 되면 설레는 기분과 함께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과 함께 기분 좋은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