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그라비티는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에피소드 18 ‘기도의 방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기도의 방향’은 교국 아루나펠츠의 수도 라헬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주요 스토리로 진행되며, 신규 메모리얼 던전, 장비, 카드, 인챈트 등이 업데이트 된다.

이용자들은 신규 에피소드와 신규 메모리얼 던전 ‘기만의 별장’, ‘성소 정화’에서 핵심 재료 ‘자수정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자수정 조각은 NPC 에메트를 통해 신규 장비 75종 교환, 방어구 전용 인챈트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에피소드 18 메인퀘스트를 클리어하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해당 에피소드를 클리어한 전체 이용자들에게 자수정 조각 3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무료캐시, 한정 의상 등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에피소드 18 일일퀘스트를 클리어하라! 이벤트’를 진행, 일일퀘스트 완료 횟수를 각각 100회, 200회 이상 달성하면 ‘자수정 조각’, ‘카츄아의 비밀열쇠’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거짓된 신의 강림! 기만의 별장을 클리어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메모리얼 던전 기만의 별장을 5회 이상 클리어하면 정화 도면 묶음 3개를, 10회 이상 클리어 시 정화 도면 묶음 7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에피소드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