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7개 체인호텔서 이용 가능
웨이브 이용권·골프공 세트 증정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롯데호텔은 호텔에서 머물며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증정하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롯데호텔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공통 혜택으로 준비했다.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 중 초고층 객실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41만원부터다. 해운대 바다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은 31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지난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포함해 45만원부터다.

전국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L7호텔은 8만5천원부터, 롯데시티호텔은 6만3천원부터다.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우 세트와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 등을 증정한다. 21명에게는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홈 배송 서비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 리워즈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