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말까지 최대 26% 할인

에몬스가구 신축년 새해맞이 ‘2021 행복하소’ 특별 세일 행사 포스터. <사진=에몬스>
에몬스가구 신축년 새해맞이 ‘2021 행복하소’ 특별 세일 행사 포스터. <사진=에몬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에몬스는 신축년 새해·신학기를 맞이해 소파·침대 등 주요 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2021 행복하소’ 특별행사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2가지 색상의 비욘드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4인 소파(홈바 별도)와 듀얼 모션 기능이 추가된 라이프 전동 리클라이너 4인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집에서 고급스러운 호텔의 무드를 연출하는 제이드 침대 Q사이즈(침대 하부 가죽형, 매트리스 별도)와 호텔형 침대 마리안느 침대 Q사이즈는 각각 20%, 26% 할인된다.

새학기 시즌을 맞이해 자녀방 가구의 특별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자녀방부터 싱글룸, 홈오피스 공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대로 연출이 가능한 두잇 시리즈는 책상, 침대, 책장, 옷장, 다용도 테이블, 서랍장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두잇 시리즈를 비롯해 로미앤쥴리S, 에버린 등 3가지 시리즈 전품목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자녀방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책상 의자를 최대 30% 받을 수 있다.

에몬스가구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된 제품을 특별 할인하는 행사도 다음달 말까지 동시 진행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소파, 침대 및 신학기를 대비한 자녀방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새해 새 마음으로 집 꾸미기에 나선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