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이 반려동물 상품을 강화한다.

NS홈쇼핑은 온라인 쇼핑몰인 NS몰의 반려동물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몰은 지난해 말 반려동물 전담 MD를 보강하고 기존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카테고리 리뉴얼을 진행했다.

세부적으로 펫용품은 강아지와 고양이, 생활·패션용품으로 나누고 펫푸드는 간식, 사료, 영양제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NS홈쇼핑은 카테고리 개편에 맞춰 단독 특가 상품과 기획전을 상시로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상품 프로모션도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15일부터 22일까지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인 튼튼짐볼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짐볼은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펫펨족을 위한 강아지용 홈트레이닝 운동기구다. 강아지 관절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준다.

반려동물 재활 수의사와 함께 설계해 견체공학적인 구조로 특수 제작한 제품이다. 볼의 탄성을 이용해 균형을 잡는 과정을 통해 반려견의 코어 근육 강화와 다리 근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행사기간 동안 튼튼짐볼과 튼튼홀더 세트를 NS몰 단독 특가인 6만1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는 국내 두부모래 부분 판매 1위 상품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물에 잘 녹는 친환경 제품으로 두부가루 함량이 높아 품질이 우수하다.

인공향과 인공착색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라 믿을 수 있다. 일반적인 고양이 모래보다 먼지가 없고 우수한 응고력과 탈취력으로 애묘가들의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행사기간에는 카사바랑캣츠, 두부랑캣츠 이코노미(녹차·오리지널), 두부랑캣츠 극세입자 등 인기품목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 반려묘·반려견의 펫푸드와 장난감, 배변용품 등 7천여종의 상품을 기획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제명 NS홈쇼핑 M커머스상품2팀장은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에 고객의 니즈에 맞춰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했다”며 “가족 같은 반려견·반려묘에게 최고만 주고 싶은 집사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받는 NS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