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적립에 커피머신 증정

SK스토아 다다익설 이벤트 배너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 다다익설 이벤트 배너 <사진=SK스토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1월 한 달간 ‘다다익설’, ‘스토아 뷰티플러스’, ‘유쾌한 퀴즈가 온다’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하는 다다익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종 결제 금액의 30%(최대 10만원)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을 맞아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SK스토아는 설 선물로 건강식품과 과일, 갈비, 주방가전 등을 준비했다.

SK스토아는 또 1월 한달 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신청고객 1천명에게 르크루제 티세트도 증정한다.

아울러 TV쇼핑 상품 중 10만원 이상의 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또 지난달 론칭한 뷰티 프로그램 ‘아모르 뷰티’에서 소개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올해 5월까지 진행되며 매달 5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온에서는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SK스토아 온을 통해 구입할 경우 1월 한 달 동안 최대 10% 할인은 물론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상형 TV출석체크 이벤트 ‘유쾌한 퀴즈가 온다’를 통해서는 매일 5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신축년 새해 고객들이 SK스토아의 다양한 혜택을 적기에 받으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올해도 SK스토아와 함께 행복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