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롯데시네마 연말대상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2020 롯데시네마 연말대상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가 ‘2020 롯데시네마 연말대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롯데시네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올 한 해 동안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대상을 개최하고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은 일 년 간 동일 영화 ‘N차 최다 관람’ 등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을 뽑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총 11개 이색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부문별로 특별한 경품이 제공한다.

먼저 동일 영화 N차 최다 관람 고객에게 주어지는 ‘한우물상’ 수상자에게는 고급 한우세트와 물 한 박스가 제공된다.

박스오피스 1~5위 밖의 영화들을 최다 관람한 고객에게는 ‘역발상’과 연어세트, 과일에이드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과즙상’과 착즙기를, 이벤트에 가장 많이 응모했으나 한 번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인생무상’과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브릿지 투어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020년 최다 관람횟수 고객에게 돌아가는 ‘시네마랑항상’, ‘나혼자산관상‘(상영관 내 다른 관람고객이 없었던 경우 최다), ’언택트상‘(바로팝콘 결제 후 바로티켓 입장 최다) 등 코로나19에도 영화관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의미 있는 분야가 신설됐다.

2020 롯데시네마 연말대상 수상자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올해 영화관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코로나로 많이 힘든 시기에 영화관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