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래원, 유튜버 도전
다양한 부캐 생성 콘셉

드림어스컴퍼니 새 오리지널 콘텐츠 ‘카멜래원’홍보 포스터 <사진=드림어스컴퍼니>
드림어스컴퍼니 새 오리지널 콘텐츠 ‘카멜래원’홍보 포스터 <사진=드림어스컴퍼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드림어스컴퍼니는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카멜래원’을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Studio FLO)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카멜래원은 최근 ‘쇼미더머니 9’에서 독보적인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신인 래퍼 래원이 1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 위해 매회 도전하고 싶은 주제를 선정하고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형식의 음악 예능이다.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여러 가지 부캐를 새롭게 생성하는 과정에서 신선한 웃음과 재미를 줄 것으로 드림어스컴퍼니는 기대하고 있다.

1회 ‘래원 스트리머 도전?’ 편은 이번달 24일 첫 공개된다. 래퍼 래원이 이번 예능을 시작하게 된 이유와 제작진과 에피소드를 논의하는 인트로 콘텐츠를 담았다.

이어 또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킨 ‘쇼미더머니9’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발라드·게임·먹방·요리 등 다양한 주제에 도전하며 에피소드 10편에 걸쳐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카멜래원은 이번달 24일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스튜디오 플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튜디오 플로에서는 카멜래원 이외에도 감각적인 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스터 라이브’와 고퀄리티 라이브 콘텐츠 ‘라이브LAB’, 전 세계 다양한 도시와 그에 어울리는 곡을 모아놓은 ‘시티 플레이리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인디씬을 넘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지앤플로(Stage&FLO)’의 후속 라이브 콘텐츠도 신규 제작 중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