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무비 라이브 딜 첫방송
영화 ‘원더 우먼 1984’ 소개
50% 할인 영화관람권도 판매

CGV 라이브 커머스 ‘무비 라이브 딜’ 홍보 이미지 <사진=CGV>
CGV 라이브 커머스 ‘무비 라이브 딜’ 홍보 이미지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영화를 소개하고 관람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무비 라이브 딜’을 선보인다.

CGV는 첫 무비 라이브 딜을 이번달 18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모바일앱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CJ올리브네트웍스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라떼가 적용됐다.

무비 라이브 딜에서 CGV는 추천하는 다음주 개봉작 소개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 다양한 이벤트와 퀴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첫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올해 최고 기대작 ‘원더 우먼 1984’이 소개된다.

먼저 영화에 대한 사전 지식을 채울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됐으며 영화의 간략한 줄거리, 제작진, 출연 배우를 소개하고 영화 관람 시 주의 깊게 봐야 할 키 포인트 등을 짚는다.

영화에 관련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할 수도 있다.

또 라이브 방송 동안 한정 수량의 특가 상품들을 구매 가능하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원더 우먼 1984를 관람할 수 있는 모든 포맷의 관람권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2D와 ScreenX, IMAX, 4DX 관람권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CJ ONE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비 라이브 딜은 18일 저녁 8시부터 CGV 모바일 앱 내 무비 라이브 딜 배너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는 앞으로도 관객들이 가장 관심 있어할 작품들을 엄선해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관객들이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도 얻고 특가에 관람할 수 있도록 무비 라이브 딜을 준비했다”며 “라이브에 참여하는 관객들이 더 즐겁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흥미 요소를 계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