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터펄로 반짝이는 메이크업 완성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대표 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퍼플과 핑크, 코랄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혼합돼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다. 가볍게 밀착되는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 가능하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판매한다.

‘립케어 크림 세트’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에 보습을 공급해주는 립케어 제품이다. 투명한 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에 좋다.

fmgt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매장,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온라인 통합 플랫폼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