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말 메이크업 등 소개해
뷰티 관심있는 3040 소비자 대상
언택트로 진행해 실시간으로 소통

에이지 투웨니스 랜선 뷰티 클래스에서 쇼핑호스트 오수화가 행사 진행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랜선 뷰티 클래스에서 쇼핑호스트 오수화가 행사 진행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 HQ의 론칭을 기념해 에이지 투웨니스 랜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랜선 뷰티 클래스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3040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행사다.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행사에 직접 참여해 신상품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활용한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소개했으며 쇼핑호스트 오수화가 진행을 맡았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가장 빛나는 나의 매 순간’을 메인 콘셉트로,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빛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연말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성황리에 랜선 뷰티 클래스를 마무리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 투웨니스 랜선 뷰티 클래스는 대면 접촉이 어려운 요즘 소비자들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특히 아이와 함께 방송에 참여하거나 출장 가는 길 잠시 시간을 내 참여하신 분들이 많아 랜선 소통의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