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 함유...면역력 향상에 도움

휴온스네이처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 면역홍삼 젤리스틱 <사진=휴온스네이처>
휴온스네이처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 면역홍삼 젤리스틱 <사진=휴온스네이처>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휴온스네이처는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은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의 제품으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에 사양벌꿀, 감초농축액 등이 배합돼 홍삼 고유의 진한 맛과 달콤함을 탱글탱글한 젤리 형태로 만들었다.

스틱 한 포에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6mg(일일권장섭취량 20g 기준) 함유돼 있어 하루 한 포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또 휴온스네이처는 홍삼 고유의 맛과 향, 기능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정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한 진액으로 하루 한 스푼씩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 즐길 수 있다.

진세노이드가 24mg(일일 권장량 3g 기준)이 함유돼 환절기에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고 밝혔다.

한편,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과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를 포함한 트리뮨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트리뮨몰과 충남 금산군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