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모델들이 이번달 말까지 여는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모델들이 이번달 말까지 여는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행사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내용이다.

또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인기 브랜드별 추가혜택도 있다.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제공하고 LG전자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삼성전자 제품은 동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행사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5만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달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김장지원금도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수도권과 충청 지역은 3주차까지, 그 외 지역은 3주차부터 5주차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15일 전에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한정기간혜택도 있다. 이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포인트와 캐시백 15만원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김치냉장고는 육류 등 식자재 보관에도 용이해 활용도 높은 사계절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이번달에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