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체험가능
‘롯데 시그니엘 서울’ 특가판매도
“국내여행상품 꾸준히 선보일 것”

하나투어 쉼표 여행 기획전 포스터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쉼표 여행 기획전 포스터 <사진=하나투어>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하나투어가 어려운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는 취지를 담은 국내 여행상품을 출시한다.

하나투어는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쉼표 여행 국내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쉼표 여행은 국내 인기 여행 지역인 제주와 부산, 여수, 남해, 경주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3가지 쉼표 테마인 ‘감성 여행’과 ‘힐링 체험’, ‘프리미엄’에 맞춰 각 지역의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쉼표 첫 번째인 감성 여행은 따뜻한 가을 햇살 속 나를 위한 감성 충전을 컨셉으로 했다. 

전통 한옥 가옥과 단풍을 만나볼 수 있는 ‘안동 하회마을 가을 여행’과 이국적인 감성의 가을 여행지로 주목받는 ‘남해·진주 핵심 관광’ 상품 등을 담았다.

쉼표 두 번째 힐링 체험은 특별한 체험을 통해 온전히 나를 채우는 시간이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와 제주의 깨끗한 물이 빚어낸 양조장에서 직접 테이스팅을 해볼 수 있는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등을 포함했다.

쉼표 세 번째는 지친 일상 속 수고한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품격 있는 제주 여행을 위해 ‘제주신라호텔’ 연박 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도심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급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을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쉼표 여행 기획전뿐만 아닌 일상에 쉼과 여유를 담을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며 “안전 여행 체크리스트를 제공해 숙소와 여행지, 교통수단 등의 청결과 안전을 체크하는 안전 여행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