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경제 > 유통채널
CJ오쇼핑, 25일 아웃도어 특집방송인기 골프·아웃도어상품 집중방송
“엄선한 인기제품에 이원생중계”
성현 기자  |  weirdi@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0.25  11:44: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CJENM 오쇼핑부문이 25일 방송하는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의 야외무대 <사진=CJENM>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ENM 오쇼핑부문이 아웃도어 제품을 모아 방송하는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 행사를 25일 연다.

캠핑전문장비를 설치한 야외무대와 실내스튜디오 이원 생중계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구매고객에게는 캠핑의자와 골프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은 이날 야외 캠핑 컨셉의 방송을 선보인다.

잔디와 연못, 나무가 갖춰진 야외무대에 테이블, 그릴, 통나무 등 소품부터 캠핑 트레일러, 텐트 등 대형 전문장비까지 설치해 실제 자연환경이 재현된 무대를 만든다.

TV화면에 전체 무대를 생생하게 담기 위해 카메라와 조명은 야외촬영에 최적화 된 장비를 사용한다.

특별사은품도 준비했다. 이날 방송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바스키아 스퀘어백과 에디바우어 캠핑체어를 모두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골프전문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를 준비했다. 오후 7시30분 구스다운 니트 점퍼를 19만9천원에 첫 선보인다.

울과 폭스퍼를 혼합한 원단에 기능성 원사까지 넣은 편직 기법으로 신축성을 높이고 니트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살려냈다.

최고급 충전재인 얼라이드 시베리아산 구스다운을 넣어 보온성도 뛰어나다.

오전 11시15분에는 구스자켓과 베스트, 골프팬츠로 구성된 라운딩용 풀셋업 바스키아 구스셋업 3종을 19만9천원에 판매한다.

신축성 높은 고기능성 소재를 하이엔드 기술인 무봉제웰딩 기법으로 제작해 바람저항이 적고 최상의 스윙퍼포먼스를 낸다.

오후 4시5분에 방송하는 써모라이트 라이크라 골프팬츠 3종은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써모라이트와 탄성이 높은 라이크라를 혼합해 착용감이 좋고 활동이 편하다. 3종 모두를 14만9천원에 판매한다.

캠핑·등산 의류도 준비돼 있다. 오후 5시15분 CJ오쇼핑 단독브랜드 에디바우어의 아웃도어 모듈 패키지 3종를 판매한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 검증과 현지 등반선수팀의 착용테스트를 통과한 최상위 기능성 제품 라인이다.

바람막이 기능의 올마운틴 쉴드 자켓,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거위털로 제작한 튜브 구스다운 쉴드, 움직임이 편하고 활용도 높은 튜브 구스다운 쉴드 베스트로 구성돼 있다.

박명근 CJ오쇼핑 스포츠팀장은 “고객 반응이 좋고 판매량이 많은 골프·아웃도어 제품만을 엄선하고 상품설명에 최적화 된 컨셉의 신선한 방송을 제작해 고객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공정위 조사관 “셀트리온, 계열사 누락..고발 방침”

공정위 조사관 “셀트리온, 계열사 누락..고발 방침”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셀트리온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고발당할 처지에 ...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SK디앤디, 용인 백암 물류센터 매매계약 체결
2
[기획] 반도체 ‘품귀’, 글로벌 시장 변화 촉진
3
'와일드 리프트' 中 출시 임박...'던파 모바일' 영향 받을 듯
4
청주 부동산 상승세 전환... 올해 분양 ‘봇물’
5
인천 청약시장 흥행 열기 ‘후끈'
6
삼성전자, 세계최초 메모리 반도체&AI 프로세서 결합
7
주거용 오피스텔 '아파텔', 소형 아파트 대체상품 부상
8
[기획] 피해액 14조 관광업계…"올해만 버텨보자"
9
여승주 한화생명 사장 연임…제판분리 성공 이끈다
10
손보업계, 순위 경쟁 '치열'...DB손보·메리츠화재 두각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삼성전기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삼성전기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삼성전기가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를 28~29...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현대경제신문  |  제호:현대경제신문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조영환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