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3~24일 CGV강남 등서 상영
온앤오프·더보이즈 등 무대 생중계

CJ CGV가 이번달 23~24일 생중계하는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season 2’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CJ CGV가 이번달 23~24일 생중계하는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season 2’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는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season 2’(이하 케이콘)를 전국 CGV 38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CGV는 이번 케이콘의 공연 중 23일과 24일의 무대를 생중계한다.

먼저 23일에는 Mnet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인상적인 무대로 화제를 모은 원어스와 온앤오프, 더보이즈, VERIVERY의 공연이, 24일에는 AB6IX와 하성운, 김재환, 박지훈의 공연이 준비됐다.

공연 현장에 와 있는 듯한 사운드와 큰 화면으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CGV는 설명했다.

23일과 24일 오후 9시부터 3시간 동안 생중계되는 케이콘은 CGV강남을 비롯한 전국 38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가는 1만5천원이다.

콘서트 생중계 예매와 자세한 내용 확인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박준규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장은 “케이콘을 직접 관람할 수 없는 케이팝 팬들을 위해 현장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극장 생중계를 기획했다”며 “좌석간 거리 두기 등을 통해 팬들이 안심하고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콘은 CJ그룹이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급 K-컬쳐 페스티벌이다. K-POP과 K-드라마, K-무비 등 문화 콘텐츠와 IT, 패션, 뷰티 등 첨단·제조업까지 ‘한류의 모든 것’을 테마로 컨벤션과 콘서트를 최초로 결합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