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1개 지점서 선착순 판매
미스터트롯 TOP6 모습 담겨
티켓·케이스·랜덤포토카드 증정

<사진=롯데시네마>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는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의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전국 11개 영화관에서 오는 1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시그니처 무비 티켓은 영화의 감동을 티켓과 함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관람권이다.

이번 시그니처 무비티켓은 미스터트롯 TOP6의 단체 사진이 담겨 있는 티켓과 케이스, 미스터트롯 TOP6 랜덤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TOP6의 개개인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는 17일부터 월드타워, 김포공항, 평촌, 수원, 안산, 노원 롯데시네마에서, 19일부터 광복, 대전센트럴, 상인, 수완, 울산 롯데시네마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다. 이번달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특히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서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 ‘진또배기’는 물론 음악 신동으로 불리는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장민호의 ‘상사화’, 김희재 ‘돌리도’ 등 숱한 화제를 모았던 명곡도 담겨 기대감을 더한다.

아울러 서울 공연 비하인드, 함께 떠난 1박 2일 MT 등의 다양한 이야기로 방송과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