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챌린지 이벤트 진행
내달 1일까지 상영영화 한해
구독서비스 쿠폰패스도 인기

메가박스,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가 영화 관람 횟수별로 리워드를 제공하는 스탬프 챌린지 123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탬프 챌린지 123은 놀이처럼 영화 관람을 기록하고 푸짐한 혜택을 받는 미션형 이벤트다. 이번달 1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상영되는 영화들을 기간 내 다회 관람한 고객에게 관람 횟수별 리워드를 제공한다.

1회 관람 시에는 영화 5천원 관람 쿠폰, 2회 관람 시에는 VIP 승급 포인트 2천점, 3회 관람 시에는 영화 무료 관람권 1매가 지급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관람 영화가 기록된다.

단, 중복이 아닌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에만 미션 인정되며 리워드는 미션 달성 익일 멤버십 계정으로 지급된다.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영화 3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영화를 자주 관람하는 고객이라면 단골 지점의 쿠폰패스도 이용하면 좋다.

쿠폰패스는 메가박스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 론칭한 멤버십 전용 서비스로 42개 직영점에서 운영 중이다. 영화 관람권 1매와 매점 콤보 1개, 6개월간 매일 단골 지점의 영화와 매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1인권과 2인권으로 판매된다.

할인 쿠폰은 패스 전용 관람권으로 예매한 영화 상영 익일부터 매일 고객 쿠폰함으로 자동 지급되며 패스 구매 지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패스 판매 가격과 구성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올해 가을은 블록버스터급 대작은 없지만 다양한 장르의 기대작이 풍성하다”며 “스탬프 이벤트, 쿠폰패스와 함께 메가박스에서 다양한 작품을 골라보는 알찬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