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장
“고객니즈 부합…패션 멘토”

패션 디자이너 간호섭 홍익대학교 교수(왼쪽)가 SK스토아의 패션PB브랜드인 헬렌카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K스토아>
패션 디자이너 간호섭 홍익대학교 교수(왼쪽)가 SK스토아의 패션PB브랜드인 헬렌카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K스토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패션 디자이너 간호섭 교수를 영입해 패션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간호섭 교수는 홍익대학교 교수이자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장으로 재직 중인 패션디자이너다. 디자이너 본연의 활동과 더불어 아트 디렉터로서 패션·잡화·코스매틱, 홈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과 전시회를 주관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SK스토아 관계자는 “간호섭 교수를 패션디렉터로 영입하고 앞으로 SK스토아에서 론칭하는 패션 PB상품이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패션 멘토로 함께한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간 교수는 SK스토아의 대표 패션PB브랜드인 헬렌카렌의 가을·겨울(F/W) 상품인 울 하프코트 방송을 시작으로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조언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SK스토아가 패션 리딩 채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간 교수가 출연하는 첫 방송은 14일 오전 11시36분 공개된다. 이 방송에서는 언제 어디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잡은 데일리 겨울 코트 ‘헬렌카렌 울 하프코트’를 선보인다.

깔끔한 디자인의 가성비 코트로 간 교수는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코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헬렌카렌 울 하프코트는 블랙과 브라운 체크, 베이지 체크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6만9천원이다. SK스토아에서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쇼핑의 기적’을 통해 최종 결제금액의 30% 적립, 국민카드 사용 시 5% 청구 할인도 가능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