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면·언더100·닭가슴살 할인판매
선식세트와 오트밀 최고 40% 할인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아워홈은 이번달 31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체중 조절을 위한 가벼운 한 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명절 이후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다양한 저칼로리 제품을 총망라했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인면과 언더100, 닭가슴살 등 저칼로리 식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칼칼한 베트남 쌀국수 육수로 가을철 입맛을 잡아줄 미인면 베트남쌀국수육수와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미인면 매콤비빔은 각각 28% 할인해 판매한다.

5개 묶음으로 준비한 미인면 김치말이 동치미 육수와 미인면 김치말이 김치말이 육수는 기존 소비자가 대비 45% 저렴하게 판매한다.

언더100 제품들도 최대 55%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식사대용으로 좋은 언더100 포테이토스프와 언더100 닭가슴살죽, 언더100 에그머쉬룸죽 등이 대표제품이다.

묶음 세트로 구매하면 할인율이 높아진다. 휴대가 간편하고 빠르게 공복감을 해소할 수 있는 언더100 곤약젤리 로얄밀크티맛(10개)을 38% 할인판매한다.

선식세트와 오트밀, 두유 등도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또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명절 연휴가 끝나고 체중조절을 시작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곤약면과 칼로리 조절식, 닭가슴살 등 맛있는 저칼로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