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완성

이자녹스 모델 김희선이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이자녹스 모델 김희선이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은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은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했다.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와 비타민 유도체 등을 5%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했으며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줘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며 7일 만에 피부의 기미와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도 도움을 줘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또한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담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자녹스 모델인 배우 김희선도 직접 써보니 다르다고 할 정도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타민 함량 30%의 물 타지 않은 비타민 앰플”이며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