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현대홈쇼핑은 10월 한 달간 방송 19주년 고객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감사대전은 현대홈쇼핑이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특별 방송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TV홈쇼핑은 물론 T커머스 채널인 현대홈쇼핑플러스샵과 인터넷쇼핑몰인 현대H몰에서 방송상품을 세가지 이상,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이녹스프랑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또는 이녹스프랑 도마·나이프 살균건조기를 증정한다. 고객들은 현대H몰에서 두 가지 품목 중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방송상품을 구매하거나 렌탈상품 상담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18.75g)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렌탈상품 상담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5천만원 상당의 자동차(벤츠 2020 GLA 4MATIC, 1명)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초 현대H몰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고객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또 10월 한 달간 다양한 특별방송도 선보인다. 7일 오후 8시45분 진행되는 포나리나 스텔라 업부츠 방송에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버버리 체크 캐시미어 머플러를 경품으로 내건다. 이외에 구찌 선글라스, 드롱기 전기주전자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방송상품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10월 한 달간 다양한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프로모션도 강화할 계획”이라며 “고객 혜택을 늘린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