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웻셔츠·후드티 등 선보일 예정
제품 구매고객 중 숏다운 증정도

던스트X카카오쇼핑라이브 포스터 <사진=LF>
던스트X카카오쇼핑라이브 포스터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에서 이번달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카카오커머스와 협업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던스트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코디법을 선보인다.

던스트의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 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재택, 유연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했다.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웨어와 모자와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캐시미어 코트와 알파카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등 겨울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단독 선공개 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진행을 맡았다. 던스트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실감나게 전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LF는 던스트의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동안 가을 시즌 신제품을 대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달 25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올 겨울 출시되는 숏다운(5명)과 롱다운(5명) 신제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