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댐네이션’을 17일 업데이트했다.

‘댐네이션’은 ‘메피스토’가 라스베이거스 정복 후 ‘닥터 스트레인지’를 붙잡자, 이에 맞서기 위해 협력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스칼렛 스파이더’와 ‘모비어스’를 공개했다. 또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페이스 슈트’, ‘도르마무’의 ‘댐네이션’, ‘문 나이트’의 ‘미스터 나이트’, ‘블레이드’의 ‘어벤져스’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실시간 대전 ‘데인저 룸’에 극한 모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데인저 룸’은 3인 캐릭터로 한 팀을 이뤄 적 팀보다 먼저 보스를 제압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극한 모드에서는 이용자가 보유한 티어-3와 잠재력 초월 영웅을 자유롭게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얼라이언스 배틀’의 극한 모드를 개편하여 새로운 프로스트 비스트를 추가하고, 요일별 각기 다른 특성과 공략 요소를 갖춘 신규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스칼렛 스파이더’를 비롯한 영웅 7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과 ‘도르마무’ 티어-3 승급 기능, ‘모비어스’, ‘문 나이트’, ‘엘사 블러드스톤’의 잠재력 각성 및 잠재력 초월 기능 등을 선보였다.

‘마블 퓨처파이트’의 ‘댐네이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