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줘"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 <사진=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 <사진=코리아나화장품>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화이트 루핀 씨앗의 유스 프로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탄함을 선사한다.

세럼이 흡수되고 난 후 오일이 터져 나오는 듀얼 스프레딩 시스템을 적용해 올인원 관리를 돕고,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영양 보습 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했다.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 프랜들리 교체형 용기를 적용했다. 돌리기만 하면 손쉽고 간편하게 리필을 교체할 수 있어 불필요한 플라스틱 낭비를 최소화했으며 재활용 종이로 생산된 비코팅 포장재를 사용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은 피부에 탄력은 채우고 오일 보습으로 감싸는 듀얼 펑션 솔루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편안한 스페셜 프로틴 케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이번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 출시를 시작으로 정기구독 서비스도 시작한다.

리필 교체형 제품을 원하는 주기와 회차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정기구독 3배수 회차마다 누적 구입 금액과 동일한 증정품을 함께 제공하며 정기배송 상품은 27% 할인 판매한다.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과 정기구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몰인 라비다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