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 선봬
내달 3일 GS홈쇼핑서 첫판매

에이지 투웨니스 모델 이나영이 에이지 투웨니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을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모델 이나영이 에이지 투웨니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을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이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팩트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은 한정판 세트를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의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시즌 최초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가 포함된 쥬얼리 구성을 선보인다.

에이지 트웨니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에 포함된 1캐럿 크리스탈은 스와로브스키의 최상급 커팅인 시리우스를 적용했으며, 1캐럿 크리스탈을 둘러싼 198개의 커팅 디자인이 더해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프랑스산 오키드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71%를 함유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며 다이아몬드와 루비, 사파이어, 자수정 등 보석 원석 파우더와 꽃잎 모양의 파우더를 함유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또한 특허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과 함께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에이지 투웨니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추가 구성까지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특히 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쥬얼리 구성을 통해 기념일과 같이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전달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와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 정품 인증씰, 리미티드 쇼핑백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천900원이다.

이번 에디션은 다음달 3일 오후 8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해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