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1위 선정

김승곤 에몬스가구 전무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우측)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는 모습 <사진=에몬스가구>
김승곤 에몬스가구 전무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우측)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는 모습 <사진=에몬스가구>

[현대경제신문 박은영 기자]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0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소 규모로 진행됐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로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 경쟁적 위치, 미래가치 등을 진단해 측정하는 지수다.

올해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는 총 144개 부문 49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8만3천800명이 평가한 결과로 에몬스 가구는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이번 선정은 에몬스 브랜드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공식적으로 공인 받은 만큼 뜻 깊은 결과라 생각한다”며 “향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