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상품 30% 할인판매
특별세트·럭키박스 한정판매

CJ CGV 씨네샵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CJ CGV 씨네샵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 씨네샵은 25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밝혔다.

CGV 씨네샵은 이번 방송에서 신상품 파격할인과 이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세트상품, 럭키박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디즈니 캐릭터 텀블러와 컵, 마그넷 등 CGV씨네샵의 2020년 신상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칩앤데일, 덤보, 달마시안 캐릭터 텀블러 3종과 인어공주, 도리를 찾아서, 토이스토리 캐릭터 입체 마그넷 3종, 밤비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과 머그컵, 디저트볼 등 컵류 12종, 토이 스토리 25주년 기념 한정판 우디&포키, 버즈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스마트 홀더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이스토리, 몬스터대학교, 밤비, 곰돌이 푸, 앨리스, 인어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팬들을 설레게 하는 귀여운 캐릭터 15종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이번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세트상품은 CGV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디즈니 캐릭터 쿠션 1개로 구성돼 있으며 56% 할인된 가격인 1만9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 캐릭터 쿠션은 푸우와 피글렛, 밤비, 스티치, 덤보, 플라운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특별 세트 상품은 CGV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디즈니 캐릭터 쿠션 1개로 구성돼 있으며 56% 할인된 가격인 1만9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 캐릭터 쿠션은 푸우, 피글렛, 밤비, 스티치, 덤보, 플라운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럭키박스는 최소 4만원에서 최대 9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프렌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캐릭터 문구 잡화류 10여종의 상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에 더해 CGV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30명에게는 영화관람권(1인 2매), 5명에게는 CGV광교 씨네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매씩 증정한다.

더불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씨네샵 굿즈를,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토이 스토리 레고를 선물한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25일 오후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영화 굿즈를 만날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영화 굿즈를 사랑하는 팬들이 좋아할만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판매 전략을 다각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